본문 바로가기

우리는/새소식

제로보드 업데이트

herry.jp

제로보드를 업데이트 했습니다.
업데이트 방법은, Full Version 을 받아서 통째로 덮어쓰는 방식을 사용했구요,
files 라는 디렉토리만 미리 빼 두었다가 다시 옮겨주었습니다.
일단 무사히 업데이트 된 것으로 보이네요.

업데이트 전에 쓰던것은 zbxe 1.0.5 였고,
현재는 zbxe 1.1.4 입니다.

업데이트를 했던 가장 큰 이유는, adobe flash player 최신판을 깔 경우에
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서 파일첨부가 안 되는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입니다.
그 문제는 해결 되었네요.

업데이트를 하니 글 쓰는 환경이 약간 바뀐 것 같네요.
다들 쉽게 적응하시리라 생각합니다.

보다 편안한 꾸로 사이트가 되길 바라면서. - 꾸로 올림 -